율이

반응형
SMALL


매운 등갈비찜 황금레시피(칼로리)



안녕하세요^ㅡ^

날씨가 점점 떨어지고 추워지네요 ㅋㅋㅋ

밖에서 일하다가 콧물 막 날리고 그러네요 ㅎㅎ

오늘 이야기는 매운 등갈비찜 황금레시피(칼로리) 랍니당>.<

매콤매콤한 등갈비 너무 매웠어요 ㅠㅠㅋㅋ

그렇지만 꿀맛!!






요렇게 정갈하고 이쁘게 등갈비찜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 곳이구요^ㅡ^

옆에 보시면 치즈가 가득가득하죠??ㅎㅎ

치즈까지 챡챡챡 뿌려서 먹을 수 있어요!!





매운 등갈비찜 황금레시피로 치즈!!!

그리고 등갈비찜 양념장과 소스가 필수겠죠??ㅎㅎㅎ

매콤매콤하면서도 살짝은 달콤한듯

쌀떡볶이와 등갈비가 여러 재료들과

잘 어울려져서 진짜 맛나게 먹었네요>.<





등갈비찜 칼로리는 1인분 기준으로

637 Kcal로 좀 높아요!!^ㅡ^

먹을때 짜지 않도록 적당히 끓여서

드시길 추천하구요 ㅎㅎ





고기가고기가 아주 듬뿍듬뿍+_+

넘넘 맛있게 먹고 볶음밥까지

팍팍 비벼서 먹었답니다^ㅡ^

매운 등갈비찜 칼로리 높지만

황금레시피로 만들어서!!

또 먹고 싶은 곳이네요 ㅎ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