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효능,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일요일 마지막날이네요 ㅋㅋ

날씨가 어제보다는 조금 괜찮은거 같지만

그래도 데이트할때 손도 시리고 그러네요

덕분에 손 꼬옥 잡고 다녔지만서동 ㅎㅎ


오늘 이야기는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효능,칼로리)예요





매콤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무생채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데요

무생채 효능으로는 식욕증가, 소화력 증가,

체온 조절 등여러가지 많은데요^^




그런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으로는

를 잘게 채 썰어주고 설탕 또는 요리당,

꿀을 넣고 소스와 함께 잘 버무려주면 된답니다 ㅎㅎ




무생채 맛있게 만드는 법이 뭐가 있겠어요??

입맛에 맞춰서 해먹으면 되는거죵+_+

집에서는 특히 새콤함을 추가해서 먹기 위해

식초를 좀 많이 넣어요 ㅋㅋ

그래서 정말 궁합이 좋아요!!

무생채 황금레시피에 필수죠

무랑, 달콤한 꿀은 최고예요



무생채 칼로리는 1회 양으로

50g 기준으로 22Kcal 로 아주 낮답니다^^

요런 맛있는 반찬인 무생채 ㅋㅋ

완전 좋지 않나요??




자주자주 만들어 먹고 있는데

전혀 질리지도 않고 먹을때마다 맛있네요!!^^

따로 불을 쓰지 않아도 되니 더더욱 건강한 반찬!!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