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망고 다이어트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ㅡ^

다들 아침식사 꼭꼭 챙겨 드셨나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망고 다이어트 및 칼로리기에

다이어트 성공에 필수인

아침식사를 드셨나~물어보네요 ㅎㅎ

 

 

 

반응형

 

망고 효능이 그렇게 몸에 좋다잖아요 ㅋㅋ

열대과일이기도 하고 당도가 좋아서

피로회복, 면역력 증가

수분함량도 높아서 더위에도 좋은 녀석이지요!!

 

 

 

 

거기다 망고 다이어트 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결과를 준다는데요

바로바로 망고 칼로리는

100g 기준으로 68 Kcal라는

작은 수치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

좀 더 효과적인 망고 먹는법은

이런 망고주스로 마시는건데요

 

 

 

 

이런 망고주스 칼로리는 190ml

기준으로 95 Kcal하고 있어요^ㅡ^

대충 1000원인가 하던 주스였는데

생각보다 망고 함양이 높아서

기분 좋게 마셨지용 ㅋㅋ

 

 

 

 

몸에도 좋은 망고 효능

꼭 제철에 한번씩 사서 드셔봐요^^

망고 다이어트도 좋지만 꼭 다른 좋은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영양섭취 가득가득

단백질과 비타민 가득가득 챙겨가면서 하시구요~!!!

 

 

 

 

망고 칼리로와 함께 영양성분에 보면

탄수화물 당류 나트륨이 있네요 ㅋㅋ

단백질은 전혀 없으니깐

꼭 단백질 섭취 따로 하시구요 ㅋㅋ

망고주스로 드실때 이야기고 생망고를

잘 숙성시켰다가 최고로 달콤할때

드셔도 아주 좋아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