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마 효능 및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 효능 및 먹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할꺼예요ㅎㅎ

산마는 정말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죠





우선 산마 먹는방법은 시장에서

튼실한 녀석으로 구입하셔서

깨끗하게 모래를 씻겨내고

껍질채로 쓰시거나 껍질을 잘 까내셔서

생으로 드셔도 좋답니다^ㅡ^






산마 효능 첫번째로는

당뇨를 예방한다고해요

인슐린을 분비시키는

역할을 한다고하네요 ㅎ

저는 점액질 성분이

면역력 증가에 좋다고해서

또 단백질 많은 음식으로 유명해서

단백질 챙길려구 먹었는데

당뇨에도 좋다니 정말 효도마네요ㅋㅋ






산마 효능 두번째로는

식이섬유질이 풍부해서

변비예방에 그렇게 좋다고해요

요즘 변비는 스트레스성이 심해서

잘 사라지지 않는다고해요

마를 자주 드시면 풍부한

식이섬유질이 변비를 꽉 잡아준답니다♥







물에 모래 씻어내기만 했는데

미끌미끌거리는 그 느낌

바로 점액질이 가득함을 느낄 수 있었고

산마 효능 세번째는

위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ㅡ^





산마 먹는방법은 생으로 먹는법보다

쉐이크로 만들어 드시는거예요 ㅎㅎ

껍질을 깨끗히 씻어서 믹서기에

꿀과 요구르트를 함께 넣고 갈아서

한잔 쭈욱 마시면 꿀의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답니다+_+ㅋㅋ





깨끗히 씻고 껍질을 잘 제거하고

난 모습이구 빤짝빤짝 미끌미끌

정말 마 효능은 보기만 해도

어떤지 알 수 있었어요 ㅎㅎ





산마 효능 마지막 한가지는

바로 정력 강화에 있어요

정력은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에게도 좋은게 정력이 좋아지면

활동력도 올라가고 치지지 않고

피부까지 좋아진다고해요

단백질 많은 음식이기에

더욱 피부까지 탱탱해지나봅니다ㅎ

30금만 좋은게 아니라는점+_+ㅋㅋ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