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김천트램플린 다이어트/운동할만한곳◆라인업피트◆





안녕하세요 ㅋㅋㅋ

요즘 트램플린 다이어트가 그렇게 재미나고

신난다고해서 우리 동네에 없을까 해서 찾아봤네용

김천트램플린 다이어트 운동할만한곳 찾았구요

위치는 김천 부곡동 김밥천국 3층!!!

라인업피트예요!!



체험하러 갔다 너무너무 신나는

분위기에 반해 바로 다니기 시작!!



다니는 회원들 동네 여기저기에서

다 오시더라구요 ㅎㅎ

제일 멀리에서 오시는 분들이

직지사랑 추풍령!!!

진짜 멀리서도 다닐만큼

살도 빼공 재미있고 신나요!!♥







집도 멀지 않는데 시간 없다고

못 나간다는건 핑계ㅠㅠ

매일매일 멀리서 오는 분들하고

같이 라인업피트로 얼굴도장 찍고 있답니당>.<♥



신나게신나게 완전 클럽 분위기 속에

김천점핑점핑하니 살 쑥쑥 빠지고

땀도 나고 넘 좋은거 있죠!!

사람들도 너무 좋고 비슷한 나이대라서

더 빨리 친해지더라구요♥



주마다 체지방측정하고

살 빠지는데 없어서는 절대 안될!!

단백질 보충해주는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근육 손실 막을려면 운동 하고

30분 이내 꼭 단백질 보충해야 한대요!!





저는 더 빨리 살 뺄려고

아침에 쿠키맛 단백질쉐이크 먹고

저녁에 김천트램플린 다이어트 

하고 쉐이크 먹으면서 살빼고 있는데

진짜 살 빼는 재미 대박!!







살 더더욱 잘 빠지게 해주고

피부 탱탱, 뱃속이 개운해지는 허벌티♥

클럽 분위기 속에 씬나하면서

힘든 줄도 모를만큼 재미있는 김천점핑!!!!!


예전에 다른 김천운동하는곳보다

훨씬 만족스럽고 확실하게 살 빠져서 최고!!


김천라인업피트 다닌지 한달 좀 지났는데

체력이 올라서 일하는데도 안 피곤한거 있죠??

다른 사람들도 체력이 잔뜩 올랐다면서 다들 좋아해요!!~



한달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싼 가격!!!ㅋㅋㅋ





불금에 넘넘 신나게

클럽보다 더 신나는 분위기에서 김천트램플린!!!

허벌티 마시면서 매일 코치님께서 주시는

단백질쉐이크 한잔까지 딱 마셔주니깐

살이 살이 제 살이

매주 사라지고 있어요!!!

진짜 김천 운동하는곳 최고예요






분위기 넘넘 좋고

여기 운동하는 사람들도 다들 좋아요~ㅋㅋㅋ

운동이 이렇게 신나고 재미있는줄

김천점핑운동 하면서 처음 알았음ㅋㅋ


한달 5kg 감량,

한달 10kg 감량

하는 사람들 보니깐

의지제로인 저도 힘이 잔뜩 나더라구요!!


저도 벌써 5kg 빠졌는데

뱃살, 허벅지 사이즈가

줄어들고 있어 정말 행복해요







씬나씬나하는 김천트램플린 운동

무료체험 접수는 꼭 전화로

예약하고 오셔야할 수 있어요!!!~



라인업피트 : 010.9381.7257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상담으로 간대요>

방문전 하루 전에 꼭 예약하고 오시라네요



신나고 재미있는 김천트램플린으로

우리 같이 스트레스 몽땅 날리면서 운동해욥!!~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