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김천다이어트/트램폴린/20대다이어트◈라인업피트◈



안녕하세요!!!~ㅋㅋ

요즘 신나게 신나게

김천트램폴린 운동하고 있는데요!!!

너무 신나게 다니고 있어서 소개하려구해요^^

그리고 김천운동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잠깐 뛰는데 땀이 흠뻑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





여기는 김천라인업피트라는 곳이예요 ㅎㅎ

부곡동에 있는데 멀리 혁신도시나

직지사 추풍령에서도 올만큼

김천다이어트 효과 대박인 곳이예요!!ㅎㅎ


사람들이 다들 재미있다고 신난다고

그러면서 힘들다고 ㅋㅋ

처음에 뭐지뭐지? 하면서 궁금했는데

봉봉이다~ 반가운 마음에 신나게 뛰었는데

10분도 안되서 헥헥헥 ㅋㅋ

30분만에 500Kcal 소모된다는데

정말 소모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ㅎ





정말 저질체력이었는데 한달하니깐

체력도 엄청 오르고 그만큼 살도 잘 빠지고!!

몸무게가 아니라 사이즈가 줄어서 대박!!

물어보니 다들 한달 5kg는 전부 빼셨더라구요!!


거기다 어떤 남자분은

한달에 10kg 감량 성공했다던데

시작전에 찍은 사진 보고 얼굴

보고 깜짝 놀랐지 뭐예요 ㅎㅎ




신나게 김천트램폴린 운동하고 나면

코치님께서 단백질쉐이크

정말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저도 한달에 10kg 도전하려고 단백질쉐이크

하나 추가로 사서 집에서 밥 대신 먹고 있는데

코치님께서 만들어주시는게

훨~씨인 맛있음 ㅠㅠㅋㅋ



거기다 한달권 끊으면 허벌티 한달치주시는데

매일 매일 수시로 먹으래서 먹었더니

피부도 탱탱해지고

아침이 개운해지네요!!

마실수록 살 더 잘 빠지길래

2리터 4리터 막 마시니깐

진짜 살이 쏙 빠지는거 있죠!!





김천라인업피트 가면

꼭 해주는 근막 그리드!!!


뭉쳐진 근육들 풀어줌!!!


목살, 팔살, 허벅지살, 뱃살,

종아리살 사이즈 몽땅 줄여줌!!


처음 김천트램폴린 운동하고 내려오니 근육통이 ㅠㅠ

너무 운동을 하지 않았더니 여기저기 쑤셨는데

그리드 미니깐 다음날 통증도 없고 최고더라구요!!





김천라인업피트에 가면~



매주마다 체지방인바디측정!!

개인P.T, 그룹 P.T!!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제공!!

상큼하고 살 잘 빠지는 허벌티 제공!!

사이즈까지 줄여주는 근막 그리드!!!

거기에 빵빵 터지는 우리 코치님!!



요즘 어디 운동하려면 몇십만원은 기본인데

이 많은 걸 몽땅 운동비에 포함되어 있다니!!

정말 싸다싸다 저렴하더라구요!!^^





한달, 10회, 20회 다양하게 있으니깐

직장인분들이나 주무분들, 학생들, 커플,

가족운동 생각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합리적이네요!!



무료체험예약은 전화로

꼭 예약하고 오시라고하네요

시간 꼭 지켜야셔한다네요!!^ㅡ^



김천라인업피트

연락처 : 010-9381-7257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상담 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