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ㅎㅎ
날씨도 좋은 오늘 이야기는
비빔국수 황금레시피랑
비빔국수 양념장
비빔국수 칼로리 써볼께용~♥

 

 

반응형

 

비빔국수 한그릇 2500원!!
정말 싼곳이었는데
딱 옛날스타일
식당에서 점심 먹었구용!!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맛이었어요♥
새콤하면서도 약간 매콤했고
엄니 손맛스러운 비빔국수여서
한그릇 뚝딱했답니당^^

 

 

면도 잘 삶아졌고
비빔국수 양념장도 입에 딱 맞아서

포스팅 쓰면서도
또 침 땡기네요ㅋㅋ

 

 

단백질이 부족한 면요리에

호두를 넣어주는 사장님 마음이 느껴졌구용!!
다른 메뉴들도 싸고 맛나겠더군요!!ㅋㄷ
또 가야겠다 마음 먹었음~


 

 

비빔국수 양념장 요래요래 잘 비벼비벼해주면
진짜 꿀맛이랍니당♥♥

 

 

비빔국수 칼로리는 1인분 425kcal로
여기다가 밥 1공기까지 먹었으니
700kcal 조금 안되게 먹었어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