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맛있는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는 뭘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고기가 땡기는 밤이네요!!~^^

다들 돼지고기수육 좋아하시나요??

많은 돼지고기 황금레시피가 있는데

어떤 레시피가 맛있을까요??





저는 일단 직접 만들어 먹기보다

돈주고 사 먹는 성격이니!!

당연 맛있는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는 맛집을 찾는것!!





수육 칼로리는 약 1200kcal라고하네요!!~

기름 쫙 뺀게 이정도라니..어마어마하네요 ㅎ

그래도 단백질 많은 음식 추천으로 자주 올라오는데

다른 단백질 음식들보다 칼로리가 낮은거 같아요 ㅠ

설마 1인분이 1200kcal는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그러기를..!!


맛있는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라면

함께 곁들이는 고소한 부추와 양파,

새우젓갈이 있어야겠죠??





물론 숙성된 김치는 필수!!!+_+

맛있는 돼지고기수육 황금레시피!!~

바로 소주와 함께 먹기!!!+_+ㅋㅋ






정말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 수육이네요+_+

수육 가격은

12000원~18000원 정도까지 다양하니

소짜 대짜 중에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듯하네요!!^^

물론 배달도 있다는것!!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