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
진짜 봄이네요ㅋㅋ
한동안 정신 없었더니 티스토리 부재ㅠ

다시 시작할께요~♥
오늘은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써봐용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1번!!
바로 신메뉴를 찾는거죠♥
결과는 너무 매워서
물타서 먹는데도 매움ㅋㅋ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2번!!
불닭볶음면 칼로리 425kcal로
조리 실패서 난감하니
자신의 매운맛 난이도를 체크해서
꼭 맞는 매운 불닭을 선택한다~♥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3번!!
조리법대로 잘 따라서
조리하는거예요!!




신메뉴는 탕도 있고 이번에 나온건 기존보다 2배는 더 매운 맛이었어요ㅋ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다른거랑 비슷할껀데 매운맛이 두배!!
ㅠㅡ무슨 생각에
제가 이걸 샀나 모르겠네요ㅎㅎ



맛있게 너무 매워서 충격이었지용ㅡㅡㅋ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4번!!!

불닭볶음면 소스 꼼꼼히 잘 짜라서 익혀둔 면에 잘 뿌려서
후레이크랑 잘 저어서
반찬과 먹어주면 가장 맛있당니다~^^




후훗~!!
너무 매워도 맛있어서
계속 헥헥 거리면서도 먹었고
밥이랑 같이 조금씩 먹었더니
진짜 조금은 먹겠더라구요ㅎㅎ




뙁!!!~
매운거 불닭볶음면으로도 부족하다면!!
핵불닭볶음면으로 드셔 보세요^^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관리자 : 퍼스날 마케팅 률 (栗) 대표자 : 이남율 연락처 : 01096675287 이메일 : dhwu937djie@naver.com 주소 : 대구광역시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서남에버그린 301호